음식이야기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른김밥, 참치김밥, 호두김밥, 돈가스김밥 가격 및 후기

Ninell 2021. 10. 6. 10:19
반응형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른김밥, 참치김밥,

 호두김밥, 돈가스김밥 가격 및 후기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른김밥, 참치김밥, 크림치즈호두김밥, 돈가스김밥

보통 김밥은 집에서 만들어 먹는 편인데 조금더 다양하고 편하게 먹고 싶을 때 가끔 사먹어요 주변에 가까운 곳중 하나가 바르다김선생 행당점이어서 한번 가봤는데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종류가 다양하고 내용물이 꽤 푸짐해요 제가 주문한 김밥은 바른김밥, 참치김밥, 크림치즈호두김밥, 돈가스김밥 이고요 튀김어묵우동이랑 가락떡볶이도 추가로 주문을 했어요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포장은 내용물이 보이게 되어있어서 다른사람들이랑 나눠먹을 때 내꺼가 무엇인지 뚜겅을 열어보지 않고도 찾을수가 있어요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전체적으로 밥양보다 내용물의 양이 많죠? 참치도 정말 많이 들어있고요 그래서 가격이 비싼편이긴 한데 그만큼 도톰하니 넘 맛있죠 저는 기본김밥이랑 참치김밥이 제일 맛있었는데요 역시 김밥은 기본이긴 하죠 ㅋㅋ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김밥 몇줄 사면 거의 치킨값이 나오긴 하지만 요새 야채값이 비싸기도 하고 내용물도 워낙에 푸짐하게 들어가니까요 김밥이 작아보이지만 생각보다 양도 많고 칼로리도 높은 편이잖아요? 무튼 그만큼 맛있기도 하고요 ㅋㅋ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그리고 함께 구입한 튀김어묵우동이예요 국물하고 건더기를 따로줘서 집에와서 부어먹었고요 김밥하고 우동 떡볶이는 역시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요즘처럼 좀 쌀쌀하고 비가 오는 계절에 먹기에도 좋고요 또 김밥먹을 때 국물하고 먹어야 소화가 더 잘되기도 하죠 ㅎ 

 

 

바르다김선생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바르다 김선생 행당점

마지막으로 가락떡볶이예요 가락떡볶이는 편의점에서도 판매할 만큼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국물양도 넉넉하고 떡볶이도 맛있기 때문에 김밥이랑 함께 먹기에 좋았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