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닌텐도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캠핑장 첫손님 주민 쭈니 이사권유하기

Ninell 2022. 2. 28. 13:57
반응형

캠핑장을 만들고 나면 이렇게 캠핑장 부지가 보이죠? 아무도 오지 않았을 때는 텐트가 없는데 누가 오게되면 텐트가 쳐지고 여울이가 누군가 왔다고 아침 안내방송할 때 알려줘요 

 

누가 왔는지는 알려주지 않고 이렇게 텐트가 쳐져 있고 문이 닫혀 있는걸 볼 수 있어요 누가 캠핑하러 왔을 지 두근두근하죠? 이날은 제섬에 처음으로 캠핑장에 손님이 온 날이었어요 

 

쭈니 등장!

뚜둥! 쭈니등장! 많은 분들의 최애캐 중 하나인 쭈니가 등장했어요 캠핑장 손님은 랜덤이기 때문에 운에 맞겨야 하는데요 첫 방문객으로 쭈니가 오다니~ 운이 좋았어요 ㅎ

 

 

섬에 주민이 꽉 차이있다면 처음부터 이사오겠다는 말을 안하는데요 이 때 제가 주민이 10명 꽉 채우지 않았던터라 이사오게 해달라고 쭈니가 먼저 부탁을 해왔어요 주민이 꽉 차 있다면 카드맞추기 게임도 해야하고 이것저것 해야 하는데 주민 꽉 안차있을 땐 바로 오라고 할 수 있어 편하죠 ㅎ

 

주민 이사권유

너굴한테 말을 하고 쭈니의 집터를 잡았어요 만약에 주민 10명이 차 있는 상태라면 기존에 살고 있던 주민을 내보내고 그 집터에 이사 오라고 권유한 주민이 와요 

 

집터 다 잡아놓고 다시 가면 이제 완전히 이사 권유가 끝난거예요 이렇게 맘에 들면 이사권유를 하면되고 맘에 들지 않으면 그냥 말 안걸면되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