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태크이야기

네이버 우리동네 질문왕&답변왕 네이버 페이 포인트 선물 이벤트

Ninell 2022. 3. 7. 15:05
반응형

출처 : 네이버카페팀

네이버 쇼핑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우리동네 질문왕 & 답변왕 도전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겸사겸사 궁금했던 것도 물어보고 정보도 나누면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좋은기회예요

 

 

이벤트 1. 

질문글 + 정보글 쓰기 
동네 살면서 궁금했던 것을 물어보는 질문글 1개
+ 내가 알고 있는 동네 찐정보를 공유하는 글 1개

총 2개 이상의 글을 작성해주시면 참여 완료!

주의할점 ! 질문글은 글쓰기 화면에서 '질문글' 옵션에 체크해야해요 다른 이웃들에게 반응을 많이 받은글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질문할 때 다른분들도 많이 궁금해 할거 같은걸로 질문하면 좋겠죠?

이벤트 2. 

 

질문글에 답변 쓰기
​이웃들이 올린 ‘질문글’에 
내가 아는 정보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주의할점!  '질문글'로 설정된 글에 댓글을 달아야 참여가 완료되요댓글을 많이 달거나 도움을 주는 댓글 내용으로 다른 이웃들의 추천을 많이 받는다면 당첨 확률 업! 되고요질문 내용과 관련이 없거나 정보가 없는 댓글은 선정에서 제외된다고하네요. 잘 확인하시고 답변을 다는게 중요할거 같아요!

 

 

질문+정보 공유왕은 1000명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준다고하고요 답변왕은 2000명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을 준다고 하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걸어두었으니 한번 참여해보셔요^^

 

 

[이벤트] 우리동네 질문왕&답변왕에게 네이버페이 선물 드려요!

동네 떡볶이 맛집, 구두 수선할 수 있는 곳, 저녁에도 영업하는 약국 등 ‘이웃’에서 우리동네와 관련된 질문글+정보글을 올리거나 다른 이웃들의 질문글에 답변을 달아주세요...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