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2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중

Ninell 2022. 7. 26. 13:50
반응형

 

 

 

 

블레이드앤소울2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중

 

블레이드앤소울2 원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이예요 블레이드앤소울2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2021년 8월달에 출시를 해서 플레이가 가능한데요 아직 블레이드앤소울2를 안해보셨는데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원스토어 사전예약 하고 사전예약 보상받고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블레이드앤소울2는 원스토어에서 8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고요  사전예약을 하면 보상으로 포화란의 행운 꾸러미와 원스토어 아이템 20% 할인쿠폰 1장을 받을 수 있어요

 

 

 

포화란의 행운 꾸러미 안에는 빛나는 성장상자1개, 빛나는 용봉탕 10개, 충전석 : 황금의 숲길 5개, 충전석 : 수련의 폐허5개가 들어있고요 

 

 

 

 

포화란의 행운 꾸러미를 열어서 나온 빛나는 성장 상자 안에는 포화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3개, 생명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석 2개가 들어있어요

 

 

 

 

아래 원스토어 사전예약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 하고 보상 받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블레이드&소울2 사전예약

블레이드&소울2 사전예약하고 레어템 득템하자! 게임을 가장 먼저 만나고, 선물까지 덤으로 받는 방법!

m.onestor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