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pc게임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쿠폰 개봉 113기 스라벨 획득!

Ninell 2022. 10. 1. 18:3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메이플스토리 로얄 스타일

쿠폰 5개 개봉 113기 스라벨 획득!

 


 

메이플스토리 113기 스라벨이 들어있는 로얄 스타일 쿠폰이 나왔어요! 판매기간은 9월 29일 부터 10월 19일 까지고요 이번 스페셜 라벨 이름은 은하 음악회에요 가을날의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스라벨인데요 이번데 저는 로얄 스타일 쿠폰 5개를 구매해 봤어요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로얄 스타일 쿠폰을 많이 구입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맘에 드는 스라벨 나올 때나 5~6개 내외 정도로 오픈을 해 보는 편인데요 운 너무 나쁠 때만 아니라면 5~6개 정도 까면 스라벨 하나 정도는 나오더라고요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물론! 운이 너무 나쁠 때는 이정도 까서 스라벨이 안 나올 때도 있죠 ㅋㅋ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첫번째 로얄 스타일 쿠폰에서 나온 아이템은 나는 아이스팩이라는 이번에 신규 잡로얄 이에요 모자템인데 이거 생각보다 색감도 좋고 귀엽더라고요 ㅋ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두번째로 나온건 은하 꽃울림이라는 113기 스라벨의 무기에요! 다행히 5개 안에서 스라벨 1개가 나와줬네요 ㅎ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세번째로 나온건 비숑 코트네요 비숑은 솔직히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서 일단 뒀다가 나중에 팔아야 겠어요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네번째로는 비숑모자가 나왔는데요 비숑의 경우 모자, 몸통, 팔, 다리 이렇게 있더라고요 ㅋ

 

 

메이플스토리로얄스타일쿠폰

마지막 로얄 스타일 쿠폰에서는 콩콩 바이탈이 나왔어요 신규 잡로얄 망토고요 이것도 신규 잡로얄 세트로 맞춰 입으면 나름 귀여워 보였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