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pc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 겨울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온라인게임

Ninell 2023. 1. 3. 15:34
반응형

저는 겨울하면 생각나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허스키 익스프레스예요 허스키익스프레스는 2009년 넥슨에서 서비스했던 썰매견 육성 MMORPG게임이에요 서비스종료는 2011년에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섭종 됐죠?

 

허스키 익스프레스 

겨울 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

허스키 익스프레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경우 사냥을 한다기보다는 썰매를 타고 소포를 전달한다거나 썰매견을 육성하는 게임이었어요 전투가 없다는 게 큰 특징이었죠 

 

 

허스키 익스프레스

 

특히나 사양대비 그래픽이 참 예뻤는데요 저 당시 제 컴퓨터 사양이 낮은 편이었는데도 게임 실행이 됐었고 (물론 일부 렉이 좀 있었던 거 같아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에 좋은 곳들이 많았어요 

 

 

허스키 익스프레스

 

 

평화로운 느낌의 게임이었는데 어느 정도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더 이상 할게 없어진다는 단점이 있던 거 같아요 저도 그래도 오래 플레이는 안 했던 거 같은데 그래도 생각보다 기억이 오래 남더라고요 

 

 

허스키 익스프레스

 

게임도 특이했고 눈 쌓인 풍경이 대부분이었던지라 지금도 겨울 하면 허스키 익스프레스가 생각이 나요

 

 

허스키 익스프레스

 

지금 다시 스샷을 봐도 그래픽이 썩 나쁘지 않죠? 요새는 모바일로 옛날 게임 많이 나오는데 허스키 익스프레스 같은 게임도 모바일로 나와도 재밌을 거 같아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