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모바일게임

동물의 숲 포켓캠프 모바일 복귀 어카운트 연동하는 법!

Ninell 2023. 1. 19. 17:12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바일 버전인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모여봐요 동물의 숲 구입 전에 한참 즐겼었는데요 모동숲 구입 이후에는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잘 안 했었어요 그래서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지웠었는데요 동물의 숲 포켓캠프의 경우 앱 삭제를 하면 데이터 또한 날아가요!  그렇기 때문에 새로 게임을 할 때는 다시 연동을 해 줘야 하는데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동물의 숲 포켓캠프 어카운트 연동하기

1.1)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

동물의숲 포켓캠프동물의숲 포켓캠프 이어서 플레이

 

데이터를 다시 불러오기 위해서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을 해야 하는데요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아예 처음부터 할 예정이라면 처음부터를 선택하면 되고 다시 이어서 하실 분들은 이어받아 플레이하기를 선택하면 돼요 저는 이전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이어서 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어받아 플레이하기를 선택했어요 만약에 어카운트가 없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해요

 

 

동물의숲 포켓캠프 어카운트동물의숲 포켓캠프 어카운트 선택

 

이어받아 플레이하기를 선택하면 닌텐도 어카운트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고요 어카운트 로그인을 한 뒤 내 닉네임을 확인하고 이 사람으로를 클릭을 하면 완료가 돼요 완료가 되면 다시 동물의 숲 포켓캠프로 돌아오면 되고요 

 

 

1.2) 데이터 다운로드 

동물의숲 포켓캠프 어카운트 연동동물의숲 포켓캠프 어카운트 연동 다운로드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 완료와 함께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았다고 하면서 앱을 다시 실행시켜 달라고 해요 앱을 다시 실행시키면 이전에 데이터를 다시 다운로드하는데요 와이파이 환경에서 다운로드하는 걸 추천한다고 나와요 

 

1.3) 데이터 연동 완료

동물의숲 포켓캠프 어카운트 연동 완료동물의숲 포켓캠프

 

데이터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동물의 숲 포켓캠프에 드디어 접속을 했어요~ 제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캠프가 보이는데요 오랜만에 만난 동물의 숲 포켓캠프의 반갑고 이벤트도 많이 늘어나서 이것저것 다시 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