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이야기

컴퓨존 조립 컴퓨터 내돈 구입 당일택배 후기

Ninell 2020. 9. 11. 14:38
반응형

 컴퓨존 조립 컴퓨터 내돈 구입 당일택배 후기


구입한지는 꽤 된 컴퓨터 인데요 현재도 고장없이 잘 

사용중인 컴퓨터예요  ~ 전에는 제가 직접 매장가서 

구입을 했었는데 해당 제품은 온라인으로 구입했던거구요

전자제품의 경우는 온라인으로 구입한다는데 조금 

불안하기도 했었는데 멀쩡하게 잘 오더라구요

 

특히나 요새는 뭐 더 잘 오는 편인데 

컴퓨존의 경우 일반택배, 퀵, 당일택배 이렇게 

있었는데 일반택배는 좀 위험해 보였고

퀵는 좀 비샀는데 당일택배의 경우 저당시 

일반택배 가격에 2500원 추가로 내면 됐었어요

 

그래서 일요일 저녁에 구입을 하고 다음날 3시쯔음에

오토바이에 싣고 컴퓨터를 가져다 주셨고요 

 

 

 

 

부품 상자또한 함께 발송으로 요청하면

비어있는 부품상자들을 함께 보내주는데요

그거때문에 저당시 순간 조립이 안됐나?

라는 생각이 순간 스쳤었는데 아~ 부품박스 

보내달라고 했었구나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

 

 

 

 

 

 

사양은 인텔i3에 그래픽카드 1050이었나?

램 16GB에 ssd 120 이었나 그런거 였고요 

좀 오래되서 살짝 가물가물하네요

 

지금은 조금 낮다고 볼 수 있는데 뭐 

일반적으로 포토샵하고 일러스트등등 

왠만한 게임도 다 잘 돌아가요 ㅋㅋ 

 

 

 

 

비닐의 경우에는 잘 돌아가는지 확인 후에

떼어냈던 거고요~ 비닐 붙여 놓으면 열이 발생

해서 빠져나가기 힘드니까 당연히 뗍니다 ㅋㅋ 

 

 

 

무튼 확실히 다른 가전제품들은 브랜드꺼가

좋을지 모르겠는데 컴퓨터의 경우는 사양대비

브랜드 컴퓨터가 너무 비싸서 비슷한 가격이면

조립식 컴퓨터 훨씬 좋은 사양으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한 부품의 경우는 

제가 구입해서 넣고 있고 

 

나중에 새로 구입을 해야한다고 해도

조립식으로만 계속 구입할거 같아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