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태크이야기

정직하게 걸으면서 돈 버는 앱테크 어플 캐시워크

Ninell 2020. 9. 24. 11:56
반응형

"정직하게 걸으면서 돈 버는 앱테크

어플 캐시워크"

 

 

제가 앱테크 하고 있는것중에 하나인 캐시워크인데요

 

걷기 만으로는 하루에 최대 백원 그외에 퀴즈라던가

뭔가 이벤트가 있을때는 그거보다 더 벌 수 있어서

꾸준히 잘 해주면다면 한달에 최소3천원 이상은 

벌 수 있는 앱테크 예요

 

다른것도 몇개 해봤는데 이게 저는 편하더라구요

 

 

 

 

캐시워크 가입을 하고 화면에 만보걷기가 뜨면

걸음 100마다 상자가 1개씩 생기는데 1개당 

1원이고요 총 100개 그러니까 100원까지 모을 수 있는거죠

 

 

 

 

 

 

제가 지금까지 모아서 소비한 캐시와 

현재 잔액인데요 백원씩이라서 적어 보이지만

꾸준히 하니까 금액이 은근히 크죠?

 

지출이라는데 본디 작은 금액들이 보여서

커지는 거니까요 이거 모아서 작은 지출 조금이라도

줄이면 아무래도 절약이 더 되긴하더라구요 ㅎ

 

 

 

왼쪽에는 제가 지금까지 사먹은것들이고요

최대로는 bhc 치킨까지 사먹었었어요 

솔직히 저거까지 사먹을 수는 없는거 아닐까

생각을 했었는데 아슬아슬하게 금액이 모아져가지고

 

결국은 치킨을 먹었습니다 ㅎㅎ 1년 지나면 캐시가

소멸이 되니까 그안에 잘 사용하셔야 하구요 

 

틈틈히 퀴즈 맞춰서 캐시 조금이라도 더 얻으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