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cu 씨유 초코찰떡꼬치 달달한 편의점 간식 가격

Ninell 2021. 1. 6. 10:55
반응형

cu 씨유 초코찰떡꼬치 

달달한 편의점 간식 가격


친구가 편의점에서 구입해온 디저트인데요

요새 편의점에서도 맛난 디저트 참 많이 나오죠 

그중에서도 초코는 망할일 없는 맛중 하나인데요 

 

 

씨유에서는 떡꼬치 종류가 은근 많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맛들도 있긴한데 이번에

친구가 사온건 초코찰떡꼬치구요 

가격은 2800원이랍니다

 

꼬치 하나당 가격으로 따지면 933.33333으로

끝없이 나눠지네요 ㅋㅋㅋㅋㅋ 

 

 

 

꼬치는 총 3개로 한꼬치당 3개의

초코찰떡이 꼽아져 있고요 솔직히 혼자

다먹기는 좀 그렇고 나눠먹는게 좋겠더라구요

 

 

 

겉면에는 코코아 가루가 묻혀져 있고 

쫀득쫀득한 편이라 포장용기에서 꺼낼때

쫀득하게 붙어있어서 은근 힘들더라구요 ㅋㅋ 

 

 

 

쪽 떼에내서 보면 한식에 쏘옥 먹을 수 있는

크기고요 보통 이런 초코찰떡의 경우 그냥

손으로 집어먹으면 손이 많이 묻기도 하고 

 

넘 쫀뜩쫀득해서 손에 끈적하게 달라 붙는 

경우도 많은데 초코찰떡꼬치의 경우 꼬치가 있기

때문에 확실히 집을 때는 좋더라구요 

 

 

 

겉면은 코코아가루고 그 안에는 찰떡이

촉촉한 초코를 또 감싸고 있는 모양인데요 

그래서 반쪼개 먹으면 좀 위험해요! !

 

 

 

초코가 줄줄 새어나오기 때문에 옷에 흐를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되도록 한입에 다 먹어 주는게

좋아요 한입에 먹기 괜찮은 크기니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