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에그박스 상왕십리점 햄치즈에그, 오리지널에그 가격 & 후기

Ninell 2021. 1. 10. 15:10
반응형

에그박스 상왕십리점 햄치즈에그, 

오리지널에그 가격 & 후기


저희 동네에 얼마전에 에그박스가 생겼는데요

근처에 에그박스가 없었던 터라 궁금해서 한번

사먹으로 가봤어요 매장은 작은편이고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곳이  거의 없구요

바테이블이 있긴한데 두명정도 앉을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포장인듯 싶구요 

 

 

 

햄치즈에그와 오리지널 에그를 주문했는데요

햄치즈에그는 3900원 이고요 오리지널 에그는 3000원

이고 치즈스틱은 1600원이예요 

 

 

 

처음먹는거라서 딱히 메뉴 도전은 안하고 

그냥 제일 무난하고 저렴한걸로 구입했어요

 

 

 

먼저 오리지널에그에요 빵이 좀 도톰한편이고요

 

 

 

 

안쪽에 보면 요렇게 포식폭신한 계란이 있어요

 

 

 

빵은 겉은 약간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편이예요 빵두꺼운거 싫어하시면 별로일듯

싶은데요 저는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빵이 두껍긴 하지만 그래도 부드러운 편이긴

했거든요 계란의 경우에는 마요네즈 같은게

들어있어서 좀 느끼할 수 있는데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의 경우 안좋아 하실거 같고요

마요네즈 같은 좀 느끼한거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요건 햄치즈에그 입니다 이름답게

그냥 계란에 햄치랑 치즈가 추가로 들어가 있고요

 

 

 

계란만 들어간거 먹기에는 좀 아쉬울때가 있는데

그럴대 햄치즈로 먹어주면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약간 느끼하면서도 고소한?? 그런맛 좋아

하는 분들의 경우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고요 

 

 

 

저는 나쁘지 않은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다만 야채가 없는게 조금 아쉬워서 ㅠ

 

고소느끼한거 땡길때 먹으면 좋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치즈스틱인데요 

총 2개가 들어있고요 일반 치즈스틱이랑 

똑같은데 롱 치즈스틱 먹다가 짧은거 보니까

좀 넘 짧아보이는 느낌이 있긴 했어요 ㅋㅋ

 

 

 

그래도 치즈스틱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