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이야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리버 ITW-D500 화이트

Ninell 2021. 5. 30. 14:16
반응형

제가 쓰는 핸드폰은 이어폰 단자가 없고 충전하는 곳에 이어폰을 꼽아서 사용하는 건데요 요새 이렇게 이어폰 단자 없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잖아요 그래서 저도 무선 이어폰하나를 구입 했어요 

 

 

[아이리버] TWS 블루투스 이어폰 ITW-D500

COUPANG

www.coupang.com

아이리버 ITW-D500이라는 이름의 블루투스 이어폰이고요 저는 일렉트로마트에 갔다가 할인하는 코너에 있길래 구매를 했어요 다른 이어폰들도 많이 있었는데 성능대비 가격이 괜찮았었거든요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의 케이스 충전시간은 약 1시간 30분이고요 이어폰자체의 충전시간은 1시간이예요 이렇게 충전을 하고 난 뒤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대략 4시간 30분 정도라고 나와있어요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은 색상이 흰색하고 검정색이 있는데요 마트에 갔을 때는 할인제품이라서 검정색은 없고 흰색만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원래 흰색을 좋아하기도 해서 그냥 흰색을 구입했어요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의 구성품은 위에 사진처럼 이어폰본체와 함께 충전할 수 있는 선과 설명서 그리고 여분의 고무캡이 들어있있는데요 이어폰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구성품들로만 들어있어요 이어폰 고무캡의 경우 사이즈가 다른 고무캡들이 있어서 귀에 맞게 착용이 가능하고요 

 

처음 구입하면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이걸 제거해야 충전이 되고요 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넣었다 뺏다 할때도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잘 넣어다 뺏다 되더라고요 게다가 한글화 까지 잘 되어있어서 쉽게 알아들을 수 있어요 

 

충전이 안되어있을 때는 이렇게 빨간색이 뜨고요 충전이 완료 되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는데요 이어폰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은 두개의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뺏다가 다시 끼우면 되요 물론 한쪽씩만 빼면 그 한쪽만 활성화가 되고요 

 

활성화를 시키면 연결 가능한 디자이스에 이어폰 이름이 뜹니다 저걸 클릭해서 연결을 시켜주면 되고요 양쪽다 낄 필요 없을 때도 많잖아요? 그렇때는 한쪽씩만 연결시켜서 사용하면 되요 

 

음질의 경우에는 듣는거는 진짜 좋은데 통화시에 말소리가 상대방한테 좀 작게 들린다고 들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너무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곳 그리고 통화용보다는 인강으로 더 맞을거 같긴해요^ ^ 무튼 저는 지금까지 잘 사용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