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닌텐도게임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숲 북반구에서 시작!

Ninell 2021. 6. 28. 23:48
반응형

모바일 포켓캠프 하다가 재미있어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와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구매를 했는데요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TV에 연결도 할 수 있고 하지만 저는 그걸 좀 귀찮아 하는 편이라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가 딱 맞더라고요 ㅋㅋ

 

무튼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을 시작을 했는데요 이 부분은 동물의숲을 할 생각이 없었을 때도 유일하게 인터넷에 떠돌던걸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만큼 이 게임 나왔을 때 사람들 관심이 많긴 했다는 거겠죠 ㅎ

 

 

무인도 이주전에 가장먼저 내 캐릭터 외형을 골라주고요 사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캐릭터 외형이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은데 그래도 그나마 게임시작을 하면 눈모양이라던가 헤어, 헤어색등 조금더 얻을 수 있긴 해요 

 

 

캐릭터를 만들도 나면 이주할 섬을 선택해야 하는데 섬은 남반구와 북반구가 있어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아이템을 다 얻을 수 있다고 하긴 하는데 두섬은 계절이 다르기도 해서 부텐도가 있거나 같이할 친구가 있다면 서로 다른섬을 하면 좋다고 하긴 하더고요 무튼 한국은 북반구기 때문에 북반구를 추천해서 저는 그냥 북반구를 했고요 

 

 

섬은 4개를 보여주는데 이중에서 마음에 드는 섬이 있다면 선택을 하면 되고 마음에 안든다면 리세마라를 해야해요 물길이라던가 다른건 바꿀 수 있지만 큰돌과 비행장, 안내소 위치는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그부분은 잘 확인하고 섬을 선택해야 하고요! 안내소가 너무 가까워도, 너무 멀어도 꾸미기 힘들기 때문에 되도록 중간지점쯔음 되는게 좋다고 하긴 하네요 

 

 

섬을 선택하고 나면 원하는곳에 텐트를 치라고 하는데 나중에 옴길 수 있기 때문에 아무곳에나 해도 되지만 초반에는 안내소를 왔다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안내소 가까운 곳에 지어놓으면 좋아요 

 

 

그리고 섬에 정착하기 위해서는 너굴이 시키는 몇가지를 일을 해줘야 하고요 완료를 하고 나면 그때서야 저보고 주민대표를 하라고 하면서 섬의 이름을 지으라고해요

 

 

섬의 이름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고민을 하고 짓는게 좋고요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이름이므로 이쁘고 독창적으로 지으면 좋겠지만 저는 그냥 평범하게 지었습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