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왕십리 센트라스 대동원회시장 연어초밥 & 회 & 회덮밥

Ninell 2020. 9. 18. 15:51
반응형

왕십리 센트라스 대동원회시장 

연어초밥 & 회 & 회덮밥

 

 

왕십리 센트라스에 대동원회시장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 오픈초기때에 다녀왔었어요 ㅎ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요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편인 곳이라서 반찬이 

일반적으로 회를 판매하는 곳 보다는 확실히

적고 사람이 많아서 좀 복잡복잡한 느낌이었어요

 

물론 오픈초기때라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요

 

 

 

 

 

 

일단 그당시 연어초밥이 너무 얇았어요 ㅠ

연어초밥의 고추냉이가 훤~히 비치는거 보이세요?

물론 다른 곳들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니

그러려니 생각하려 했지만 그렇다고 또 엄청나게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이마트 초밥이 좀더 

나을꺼 같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ㅋㅋ 

 

 

 

 

 

 

게다가 접시또한 일회용품들이 많았고

그래서 매장에서 먹는거 보다는 그냥

저렴하게 조금 먹고싶을때 포장해 가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이 들긴 했었어요 

 

 

 

 

매운탕의 경우에는 따로 주문을 해야하고요

저렴한곳 대부분 매운탕 따로 주문을 하죠^^ 

 

 

 

 

그래도 그나마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던게 회덮밥 이었는데요 

 

 

 

회의 경우에는 덮밥용회알죠? 고걸

사용한거 같은데요 그래도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생선알도 들어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이당시에는 회보다는 사람들이

회덮밥을 좀더 많이 사먹었던거 같구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점심때 간단하게

사먹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연어초밥의 경우는 좀 많이 아쉬웠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