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 웨지감자 내돈으로 먹어본 후기

Ninell 2020. 10. 2. 19:39
반응형

교촌치킨 메뉴 허니콤보 

웨지감자 내돈으로 먹어본 후기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음식하면 역시치킨인데요

평소에는 BHC치킨하고 맛닭꼬치킨을 주로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교촌치킨을 한번 먹어봤어요!

 

 

 

치킨은 친구들하고 같이 먹었는데요 

치킨의 경우 허니콤보 그리고 웨지감자도

주문을 했었어요 친구가 감자를 꽤 좋아하거든요^^

 

 

 

 

 

감자는 사진과 같이 오동통한 웨지가자구요 

기름이 잘 빠질 수 있도록 종이가 두겹으로 

되어있는데 위에 종이가 조금 떠있어요

 

그래서 기름이 아래쪽으로 빠질 수 있게 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 요새 아이디어 참 좋은거 같네요^^ 

 

 

 

치킨의 경우 크기가 꽤 작은편이데요 

살보다 좀 껍데기가 많은 편이랄까요? 살보다는

껍데기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았구요 다만 양념이 조금 센편이라서 

계속 먹다보면 좀짠 느낌이 있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물론 달짠달짠 하니까 다른 치킨

브랜드와는 차별된 맛이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감자의 경우도 얇은 감자가 아니고 웨지감자라서

씹는 맛이 있었구요 보통 감자있는곳은 그냥

얇거나 조금 통통한 정도의 감자가 있는곳이

대부분인데 여기는 웨지감자라서 좋았어요 ㅎ

 

 

허니콤보의 경우 크기가 좀 작아서

한입에 잘 먹을 수 있고 단짠단짠한 맛을 

잘 느끼고 싶은신 분들이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