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써브웨이 신당역점 에그마요 추천 소스 조합 배달 후기

Ninell 2020. 11. 5. 13:34
반응형

써브웨이 신당역점 에그마요 

 추천 소스 조합 배달 후기


요새 집에서 배달 음식들 많이 시켜먹잖아요

써브웨이에 경우도 예전에는 매장가서 먹거나

포장해 오거나 많이 했는데 요새는 배달도 많이

해드시는거 같더라구요 특히나 배달의 경우 

 

매장에서 보면서 주문하는게 어려운 사람들은

원하는것을 천천히 선택할 수 있는 배달앱이 

더 편하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배달하면 배달비가 들긴 하지만 그래도 

써브웨이 매장이 좀 멀거나 주문하기 

어려울때 이용하면 편하게 먹기에 좋고요

 

이렇게 써비스를 챙겨주기도 해서 좋더라구요

 

 

 

세트의 경우는 쿠기가 한개인데 

써비스로 쿠키 더 주기도 하고요 ~

써브웨이 쿠기가 맛있긴 하더라구요 ㅋ ㅋ

 

 

 

쿠키는 제가 선택한거 이외에도 

다른맛으로 들어있었구요 

 

써비스는 랜덤이라서 싫어하는게 

들어 있을 수 있긴 하지만 저의 경우에는

딱히 가리는건 없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

 

 

 

쿠키와 에그마요 샌드위치의 조합 

너무 좋은데요 사실 야채가 많이 들어

있음에도 칼로리가 그렇게 낮은편은 아니긴

한데 그래도 맛이 좋긴 하잖아요?ㅋㅋ

 

 

 

 

 

에그마요의 조합은 빵은 하티

소스의 경우는 추천조합으로 랜치+칠리소스

이렇게 선택을 했어요 그런데 빵의 경우 

보통 플랫을 많이 선택을 하잖아요?

 

저는 오랜만에 다른 빵을 먹어보고자

하티로 주문을 한거데 하티가 좀 까실까실?

한 빵 느낌이라서 플랫이 더 좋을거 같긴해요 ㅋㅋ 

 

 

 

물론 맛이 없지는 않았구요 신당역점의 경우

소스를 좀 풍부하게 줘가지고 소스 많은게

싫으신 분같은경우에는 소스적게달라고 요청을

해야할 듯 하고 소스 많은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먹기에 딱 좋을 듯 싶었어요 

 

 

 

 

쿠키의 경우는 딱딱하지 않고 

부들부들하니 촉촉하고 맛있었고요 

 

 

 

요새 토마토라던가 야채들이 비싸서

햄버거에 토마토 빠지는 경우도 발생하고

그러던데 써브웨이는 야채를 듬뿍듬뿍

잘 넣어줘서 좋아요 가끔씩 야채가 

먹고 싶을때 사먹으면 넘 좋을듯 싶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