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bbq 비비큐 후라이드 치킨 닭껍질튀김 + 모듬감자튀김

Ninell 2020. 11. 24. 11:36
반응형

BBQ 치킨 가끔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요

요새 안먹은지 좀 된거 같기도 ㅋㅋ ㅋ

무튼 BBQ에 닭껍질 튀김하고 모듬감자튀김을

치킨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을 했었어요

 

 

요게 닭껍질튀김인데요 

치킨좋아하시는 분들중에 가끔 살보다

껍질을 더 좋아해서 껍질만 벗거 먹고 살만 

남아가지고 살만 먹기 뻑뻑하다 혹은

껍질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있잖아요?

 

그럴때 닭껍질튀김을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껍질만 있기 때문에 퍼석퍼석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니 씹는 맛이 있었어요 ㅎ

 

 

 

그리고 치킨은 역시 후라이드아니겠어요?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좋고

머스타드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ㅎㅎ 

 

 

 

 

저는 BBQ의 경우는 좀더 바삭?

퍽퍽하지 않다고 해야 할까요 가격은 좀

있지만 가격대비 맛이 좋은 편이라서 

틈틈히 사먹게 되는거 같아요 물론 가성비

생각할때는 다른곳에서 사먹곤 하지만요 ㅋㅋ 

 

 

 

그리고 함께 주문한 모듬감자튀김인데요 

감자튀김의 경우 보통 길다란거? 혹은

동글 통통한거 두가지만 있는게 대부분인데

BBQ의 경우에는 모양이 참 다양하더라구요

 

 

 

감자튀김하면 왠지 햄버거가 생각이 나긴 

하는데 치킨하고 먹어도 맛이 있어요~

 

 

 

모양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요

감자의 경우는 어떻게 모양을 내느냐에 따라

식감이 조금씩 달라져서 맛도 조금식 달라지는

느낌이 있는거 같았어요 ㅋㅋ 

 

 

 

무튼~ 함께 먹으면 넘 맛있어요 ㅎㅎ

다음에도 닭껍질 튀김 시켜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