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

배달 맛집 화원 짬뽕, 찹살탕수육 + 팔보채 + 물만두 세트 후기

Ninell 2021. 1. 4. 11:33
반응형

배달음식으로 중국음식만한게 없는거 같은데요

저희집 가까운곳에는 중국집들이 많이 사라져서 ㅠ

어플을 뒤져보다가 화원이 있길래 주문해 봤어요 

 

가격은 짬뽕 6500원

찹살탕수육 + 팔보채 + 물만두 = 37000원 이었구요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이곳은 처음시켜먹고 맛이 좋아서 

한2~3번 이상 주문해서 먹었던 곳이구요 

 

 

 

팔보채가 진~짜 푸짐하게 와요 ㅎㅎ 

맛도 좋기도 한데 가격대비 양이 많고요 

3명이서 먹으면 은근 남는 양이더라구요 

 

팔보채의 경우는 불거나 하는 종류가 아니라서 

남겨뒀다가 또 데워먹도 괜찮긴 하잖아요 ㅋㅋ 

 

 

 

 

어떻게 이렇게 가득 잘 담아 주신건지 ㅋㅋㅋ 

비닐을 한번에 다 벗기면 넘칠거 같은 비주얼이라

조금씩 먹다가 줄어들었을때 마저 벗겼네요 ㅎ

 

 

 

 

그리고 탕수육은 찹살탕수육이예요 

찹살이 확실히 그냥 탕수육보다 좀더 

쫄깃하고 식었을때도 좀더 맛있는거 같아요 

 

저는 찍어먹는거 부어먹는거 다 상관없지만

만약에 남아서 뒀다가 먹을꺼면 찍어먹는게 

좋긴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소스 아예 부어놓으면

좀 눅눅해 지기도 하기니까요 ㅋㅋ 

 

 

 

서비스로 준 군만두구요 바삭바삭하니

식감도 좋고 안에 내용물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세트에 함께 있는 물만두예요 

 

전에 그냥 동네에서 먹을때 물만두가 있는곳

못봤던지라 뭔가 신기하기도 한데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한것들 먹다가 부드러운거

먹으니 나름 호~로록 하고 잘 먹어가니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짬뽕입니다 이날은 짜장면은

먹지않고 짬뽕만 먹었는데 역시 국물이 시원

하고 면발도 좋습니다 ㅎㅎ 물론 이집은 

 

짜장면도 괜찮아요 가끔 면발이 너무 불거나 

짜장소스가 맛없는 곳도 있어가지고 한동안 중국음식

못시켜먹다가 이곳 발견해서 넘 좋았어요 ㅎ

 

 

 

반응형